카테고리 없음

나의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에 즈음하여....

김 둥둥 2020. 10. 1. 20:10

안녕하세요~김 둥둥입니다.

저는 20여년 지방의회 의정연수 및 공무국외연수를 주관,기획하는 민간연수원의 바지(?)대표입니다.

대표는 저의 막내 아들입니다.

오랜시간 몸을 혹사하여 지금은 뒤에서 망보고, 일시키면 움직이고,,,,일명 '로봇 둥'이기도 하지요..... 

 

연수원을 20여년 운영하며 전국 지방의회 의원과 공무원분들에게 여러 가지 부족하고 미흡한 문제가 많았습니다만,

모든 분들의 너그러우신 이해와 조언으로 큰 사고 없이 대과없이 잘 치르게 왔습니다.

그러나 금번 코로나19 사태는 전혀 예상치 못하고 예고없는 감당키 어려운 시련입니다.

우리 업계는 '아사직전'이란 표현이 그나마 약간 적절한듯 합니다....

 

나름 2007년 중앙의 2개 언론사가 선정한 의원연수부분 최우수 연수기관으로서의 자부심도 있었지만 오프라인 교육과 교육행사가 중지된 지금의 코로나 19사태에선 망연자실만 할뿐, 지방의원과 공무원 분들께 의정활동과 행정업무 관련 자료를 제공치 못한 부분에 대해 미흡했슴을 머리 숙여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코로나 사태'가 진정되는 그날,  밝은 모습으로 만나야 할 모든 분들 앞에 자신있게 나서기 위해선 우선 작은 할 일이 

있은데 온라인을 통한 '자료 제공'입니다. 

자료에 대한 개개인의 필요 유무, 유익과 무익, 최신과 구식, 정확성의 유무 등은 전적으로 개인의 판단이 최우선이며

'참고 자료' 로써의 의미만을 부여 코 자 하오니 많은 양해와 이해를 바랍니다.

 

오프라인에선 뵙지 못하지만 많은 격려와 호응을 보내 주신다면 여러 자료를 잘 참고하여 기대에 부응하도록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분들의 전의 지도와 편달을 거듭 부탁드리면서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늘 한가위만 같은기쁨과 행복의 계절이 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2020. 10월 한가위

김 둥둥 올림